7.25.2007

6월 민주 항쟁 기념 제7회 행진610

6월 민주 항쟁 기념 제7회 행진610 행사 실황 영상입니다.

한겨레신문사의 공식행사로 모든 지적재산권은 한겨레신문사에 있습니다.

다만 본인이 과거 다니던 이벤트 대행사(아트카오스)에서 행사대행을 하면서, 본인이 직접 촬영과 편집, 제작한 영상이므로 인접지적재산권을 근거로 인터넷에 게재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또한, (주)아트카오스에게도 인접지적재산권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배경음악에 대한 건은 각자의 지적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몽실이의 어릴적 모습

동생이 키우는 첫번째 강아지인 몽실이(요크셔테리어 암컷)가 우리집에 처음 왔을때의 모습입니다. 결혼전에 같이 살때 찍었던 것입니다. 요즘은 몽실이 본지도 오래 되었군요......

2006년 성탄 축하 예배 세례식

기독교대한감리회 마포중앙교회에서 열린 2006년 성탄 축하 예배 세례식 실황입니다.

2006년~2007년 송구영신예배

기독교대한감리회 마포중앙교회의 2006년~2007년 송구영신예배의 실황입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마포중앙교회

2006년 성탄절 기념 교회학교 성탄 축하 행사에서 상영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마포중앙교회"란 제목의 영상입니다।

도화 방과후교실과 구립 연봉어린이집 등 교회가 지원하는 교육시설과 여의나루역과의 자매결연들을 통하여 교회가 지역사회와 어떻게 연결되고 소통하는지를 보여주고자 제작한 영상입니다.

2006년 추수감사절 오후 예배 - 감사와 찬양의 밤

기독교대한감리회 마포중앙교회에서 열린 2006년 추수감사절 오후 예배 - 감사와 찬양의 밤의 실황입니다.

2006년 성탄절 기념 교회학교 성탄 축하 행사

기독교대한감리회 마포중앙교회에서 열린 2006년 성탄절 기념 교회학교 성탄 축하 행사의 실황입니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 마포지방 남선교회 성가제 2부 성가제

기독교대한감리회 마포중앙교회에서 열린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 마포지방 남선교회 성가제의 2부 순서인 성가제의 실황입니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 마포지방 남선교회 성가제 1부 예배

기독교대한감리회 마포중앙교회에서 열린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 마포지방 남선교회 성가제의 1부 순서인 예배의 실황입니다.